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고성군 고성군(군수 함명준)은 7월부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친구 추천 커피 쏜다!’ 행사를 모집 인원 달성 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를 널리 알리고 국민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추천인의 소개로 고성군에 기부하면 추천인과 기부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참여 방법은 고성군에 고향사랑기부를 한 뒤, 본인을 추천한 친구의 이름과 본인의 이름을 전자 우편(hek1210@korea.kr) 또는 온라인 신청서(https://naver.me/FgTMxhho)에 입력하면 된다. 선착순 200팀까지 추천인과 기부자 모두에게 음료 교환권(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추천인은 최대 5명까지 추천을 받을 수 있어, 추천 횟수에 따라 여러 장의 교환권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고성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발전에 함께 하고, 추천 행사로 시원한 음료도 나누는 뜻깊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많은 분이 고성군에 애정을 갖고 기부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https://ilovegohyang.go.kr), 위기브(https://wegive.cp.kr), 또는 전국 농협은행 창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