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사진=연천군청한국국악협회 연천군지부에서는 6월 24일 화요일 연천군 종합복지관 3층 조리실에서 회원 6명이 참여해 반찬 나눔 활동을 진행하였다.
국악 공연을 통해 주민들에게 문화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을 기울이며 반찬봉사를 통해 나눔을 전하고 있다.
이날은 연근조림과 꽈리고추 메추리알 장조림 두 가지 반찬이 조리되었으며 정성껏 준비된 밑반찬은 영양을 고려한 식단으로 구성하여 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2025년 연천군 자원봉사활동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반찬 나눔 활동은 3월부터 10월까지 7회 진행되며 매회 관내 소외계층 25가구에 전달된다.
한국국악협회 연천군지부 김세정 회장은 “흥겨운 가락뿐 아니라 어려움이 있는 이웃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반찬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지역사회에 좋은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