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외부기관 평가·공모사업 성과로 102억 원 외부 재원 확보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해 외부 기관 평가에서 64건을 수상하고, 정부와 서울시 등 공모사업에 65건이 선정되는 등 우수한 실적을 바탕으로 총 102억 원의 외부 재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먼저 은평구는 외부기관 평가에서 행정, 교육, 보건, 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외적인 정책 역량을 인정받았다. 구민 편의 중심의 ...
▲ 사진=남양주시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남양주시연합회(이하 연합회)에서 감자 400박스(총 2,000kg)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감자는 연합회가 진접읍 금곡리에서 재배했으며, 읍면동을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식생활 지원 물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연묵 연합회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껏 재배한 감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먹거리 생산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농연남양주시연합회는 매년 감자, 옥수수, 김장채소 등을 직접 수확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농심을 전하고 있다.
이번 나눔은 단체 활성화와 자립 기반 마련을 위해, 남양주시농업기술센터와 협력해 운영 중인 공동학습포에서 수확한 농산물을 통해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