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구조대는 6월 23일 러시아 미사일이 주택을 공격한 키이우의 셰우첸코 지구에서 수색 및 구조 작업을 완료했다.
"6월 23일 러시아 미사일 공격으로 9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사망자 유가족께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내무부 장관이 강조했다.
그에 따르면 충돌 현장에서는 전문가들이 위험한 구조물을 해체하고 있어 응급 및 복구 작업이 여전히 진행 중이다.
키이우 시내 여러 지역에서 화재와 파괴가 발생했습다.
가장 심각한 피해는 셰브첸키우스케에서 발생했다. 고층 주거용 건물의 입구 전체가 파괴되었다. 이호르 클리멘코 내무장관은 5층 건물에 떨어진 로켓이 지하까지 모든 것을 관통했으며 , 심지어 지하실 자체도 파괴되었다고 지적했다.
이 공격으로 스뱌토신 지하철역의 기반 시설이 부분적으로 파손되었다. KPI 스포츠 단지도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피해를 입었고, 맞은편에 위치한 비즈니스 센터 건물도 전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