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노동자지원센터, ‘My 세바시 30’지식 콘텐츠 나누기 성황리에 개최
동구노동자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2월 23일 오후 2시~5시, 센터 3층 강당에서 ‘My 세바시 30 - 지식 콘텐츠 나누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식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과정 수료생 가운데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제 강의 시연 기회를 제공해 강사로서의 실전 경험과 동기 부여를 높이고, 일...
▲ 사진=장흥군청장흥군 회진면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농가의 모내기 현장을 방문해 농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 방문은 본격적인 영농철 시작과 함께 농민들을 격려하고, 영농현장에서 농민들의 인력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장찬석 회진면장은 모내기가 한창인 회진면 일대를 둘러보며 농업인들을 격려하며 농작업 환경, 농기계 임대 등 불편사항에 대해 농업인들과 소통했다.
장찬석 회진면장은 “모내기 작업이 탈 없이 잘 이뤄지고 재해 없이 풍년을 맞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농민들의 땀과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