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이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둔 오늘(2일) 공개 행보로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 지원에 나선다.
이 전 대통령은 오늘 오후 정정길 전 대통령실장 등 이명박 정부 인사들과 함께 서울 청계천 걷기 행사에 참석한다.
이명박 재단 측은 “청계천 복원 20주년을 맞아 그 의미를 돌아보고,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 전 대통령은 지난달 27일 서울 여의도에서 김문수 후보와 회동을 갖고 “노동자도 잘 알고, 기업 유치 경험이 있는 행정가”라며 김 후보에 대한 지지 메시지를 냈다.
박근혜 전 대통령 역시 오늘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방문해 막판 보수 지지층 결집에 힘을 보탠다.
박 전 대통령은 오늘 오전 부산 범어사에서 차담과 공양을 한 뒤, 울산 장생포 문화단지와 진주 중앙시장을 방문한다.
박 전 대통령은 지난달 24일 대구 사저를 찾은 김문수 후보와 만났고, 지난달 31일에는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해 김 후보 지원 행보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