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 기념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 개최
보령시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맞아 오는 1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머드뷰티치유관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머드화장품 출시 30주년을 기념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보령시민과 관광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머드화장품을 3만원...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현지 시각 7일 새벽 인도군이 파키스탄령 카슈미르 등 9곳을 공격하는 신두르 작전을 개시했다.
파키스탄도 인도가 파키스탄 6곳에 비겁한 공격을 감행해 어린이 포함 민간인 8명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또 강력한 대응이 이뤄지고 있다며 파키스탄 공군이 인도 전투기 5대를 격추했고 사실상 국경선인 실질통제선 곳곳에서 교전 중이라고도 했다.
사실상 핵보유국인 인도와 파키스탄의 충돌에 국제사회가 긴장하고 있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세계는 양측의 군사 대립을 감당할 수 없다며 자제를 촉구했고 트럼프 미국 대통령도 충돌이 빨리 끝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인도령 카슈미르 지역 휴양지인 파할감 인근에서 총기 테러가 발생해 관광객 등 26명이 숨지고 17명이 다쳤다.
인도는 파키스탄이 테러의 배후라며 제재에 나섰고 파키스탄은 연관성을 부인하며 맞제재했는데 양측은 10일 넘게 소규모 교전을 이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