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사진=태백시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태영)는 지난 4월 18일 황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5년 4월 ‘사랑가득 반찬나눔 사업’을 진행하였다.
‘사랑가득 반찬나눔 사업’은 안부 확인이 필요하고 혼자 식사가 어려운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에게 반찬을 지원하는 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동 특화사업이다.
이번 행사에서 황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반찬 3종과 제육볶음, 쌈을 준비하였고 특식으로 곰탕과 빵을 50가구에게 전달하였다.
특히 작년부터 태백교자(대표 박명숙)와 달인의 꿈(대표 김근석)에서는 곰탕과 빵을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행사 진행에 도움을 주고 있다.
김태영 민간위원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한 끼로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복지 실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담당부서: 황연동 행정복지센터 보건복지팀(033-550-2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