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임윤찬 씨의 연주 앨범 '쇼팽 에튀드'가 클래식 음악 전문지 'BBC 뮤직 매거진'이 개최하는 시상식에서 3관왕에 올랐다.
'BBC 뮤직 매거진 어워드'는 영국 '그라모폰' 등과 함께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클래식 음반상이다.
임윤찬 씨는 최고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음반'을 비롯해 '올해의 신인', '기악 부문'까지 3개 부문을 석권했다.
한 장의 앨범이 3개 상을 동시에 받은 건 2006년 시상식이 시작된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주최 측은 '이렇게 뛰어난 상을 휩쓴 음악가가 겨우 21살이라는 사실이 더욱 놀랍다'며, 임윤찬 씨의 재능을 극찬다.
임윤찬 씨는 수상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항상 마음과 이성을 일치시키려 노력하고 있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