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이스라엘군은 가자지구에서 기자로 위장해 테러 활동을 벌인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을 공격했다고 7일(현지시간) 밝혔다.
이스라엘군은 지난 밤사이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언론사를 운영하던 하산 압델 파타 무함마드 아슬리를 표적으로 삼아 공습을 했다고 설명했다.
아슬리는 하마스 칸유니스여단 소속으로 2023년 10월 7일 이스라엘 기습 공격에 가담했으며, 당시 이스라엘 남부에서 약탈, 방화, 살인 장면을 촬영해 소셜미디어에 게시했다고 이스라엘군은 설명했다.
다만 아슬리의 사망 여부는 언급되지 않았다.
AFP 통신에 따르면 하마스 측은 칸유니스에서 언론인단체 건물이 공습당해 현지 뉴스통신사에서 일하던 힐미 알파카위 기자를 비롯해 9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팔레스타인 자치정부(PA) 외무부는 "팔레스타인의 목소리를 잠재우고 진실을 지우고자 언론인을 표적으로 삼는 범죄행위"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