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고향사랑기부와 함께하는 행복한 연말 이벤트
속초시는 2025년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와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4개의 특별 이벤트를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기부자는 고향사랑e음을 통해 속초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후 온라인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이벤트별로 네이버폼이 별도로 운영되며 시 누리집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삼부토건은 2023년 5월 들어 주가가 이상 조짐을 보인다.
1,000원대에 머물다 급등세를 타더니, 7월 17일 장중 5,500원대를 찍는다.
두 달 새 거의 5배가 된 건데, 그 사이 삼부토건은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자로 거론되며 관련 테마주로 주목받았다.
한국거래소 조사 결과, 의심 계좌 10여 개가 특정됐다.
전 회장 조모 씨 등이 100억 원가량을 번 걸로 추정됐다.
논란에 더 불을 댕긴 건 한 단체 대화방이었다.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의 핵심 인물인 이종호 전 대표가, 주가 급등 전에 '삼부 내일 체크하고'라는 메시지를 남겼던 것이다.
이 전 대표는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식 계좌를 관리했다는 의혹을 받는 인물이다.
금감원은 처음 특정된 의심 계좌에 더해 조사 대상 계좌를 2백여 개로 늘렸다.
정말 이 씨가 관여했는지, 그랬다면 이 씨 쪽으로 흘러간 돈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다.
국회 정무위원회 야당 위원들은 신속한 조사를 촉구하며 금감원을 항의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