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인천광역시 서구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2월 31일, 사랑의 네트워크(회장 심동섭)와 작곡가 송광호로부터 소외계층을 위한 라면 및 두루마리 휴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청라 블루노바홀에서 개최된 음악회 수익금으로 진행되었으며, 서구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네트워크 심동섭 회장과 송광호 작곡가는 “추운 겨울 서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서구의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이어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음악회 수익금으로 기부해주신 뜻깊은 물품은 관내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공헌 활동에 함께 해주시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