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양주시양주시 양주2동(동장 백기철)이 지난 22일 ‘(재)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설을 맞아 이불 20채(환가액 88만 원 상당)를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노인, 장애인, 사례관리 대상자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재)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이번 이불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성장하며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기철 동장은 “지속적인 기부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며 “기부해 주신 이불은 따뜻한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작년 2월 설맞이 생필품 꾸러미를 20박스, 9월 추석맞이 식품 꾸러미 20박스를 기부하는 등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