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양주시양주시 양주2동(동장 백기철)이 지난 22일 ‘(재)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설을 맞아 이불 20채(환가액 88만 원 상당)를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노인, 장애인, 사례관리 대상자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재)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이번 이불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성장하며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기철 동장은 “지속적인 기부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며 “기부해 주신 이불은 따뜻한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는 작년 2월 설맞이 생필품 꾸러미를 20박스, 9월 추석맞이 식품 꾸러미 20박스를 기부하는 등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