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쏟아지는 눈발 사이로 SUV 차량 한 대가 가드레일 위에 멈춰 서 있다.
어젯밤 9시 40분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남청주 나들목에서 나들목을 빠져나가던 차량이 눈길에 미끄러져 가드레일을 넘는 사고가 났다.
도로 옆 경사지와 부딪친 차량이 가드레일 위에 멈춰서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어제저녁 7시 반쯤 전북 부안군 동진대교 인근에선 차량이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도롯가 조경석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경상을 입은 60대 남성 운전자가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에 앞선 오후 5시쯤 전북 김제시 만경읍에선 승용차와 충돌한 1톤 트럭이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도로 옆 경사지로 넘어졌다.
트럭 운전자와 승용차 운전자 2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전북 군산시 나운동에선 저녁 8시 20분쯤 상가 간판이 떨어졌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대원들이 조치에 나섰다.
강풍과 쌓인 눈 무게를 못 견딘 것으로 보이는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