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충북도 양성평등가족정책관실과 유관기관(충북여성재단, 충북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 충북청소년종합진흥원) 직원들이 6일 저출생·인구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168만 원을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 기탁은 지역사회와 함께 저출생 극복을 위한 범도민 인식개선에 동참하고, 임신·출산·돌봄 친화 환경을 조성하여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충북 실현에 힘을 보태고자 추진되었다.
오경숙 도 양성평등가족정책관은 “이번 성금이 인구위기 극복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충북도는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가족 친화 기반을 조성하여 저출생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도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해 6월부터 인구위기 극복, 힘내라 충북! 성금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모금된 성금은 저출생·인구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제도적 사각지대에 놓인 출산·다자녀 가정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