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여주시여주시드림스타는 지난 12월 30일 운영위원원회를 개최하여, 2024년 추진 실적 보고 및 2025년 주요 계획에 대해 논의하였다.
여주시드림스타트는 2024년 한 해 동안 아동과 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4가지 주요 영역(신체, 교육, 정서, 가족)에서 총 23개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특히, 지역사회 후원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확대하며, 더 많은 아동과 가족들이 드림스타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이 주목을 받았다.
또한 2025년 드림스타트 사업은 기존의 성과를 바탕으로 한층 강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특히, 디지털 환경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서비스 접근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여주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아동의 성장, 가족의 행복, 지역사회의 발전을 함께 이루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