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경기도체육회는 20일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사무처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4대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한국정서교육개발원 최윤정 원장을 초청하여 4대 폭력(가정폭력,성매매)에 대한 이해와 대응방안 마련을 위한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실제 사례 소개를 바탕으로 4대 폭력의 심각성과 예방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다시금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또한 최근 사회적으로 대두된 디지털성범죄의 유형과 특징, 딥페이크 기술의 위험성 등을 다루며, 피해 사례를 중심으로 예방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경기도체육회는 앞으로도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과 함께 실질적 예방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택수 사무처장은 ”경기도체육회 직원들이 오늘 교육을 통해 4대 폭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욱 성숙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