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연천군청서울우유 연천군 낙농축산계(계장 이준석)은 16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연천군에 멸균우유 700상자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연천군 내 저소득 가정과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으로 기탁된 멸균우유는 영양가가 높고 장기간 보관이 가능해 겨울철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취약계층의 영양 보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이준석 계장은 “127낙농 농가가 마음을 함께해 지역사회에 작지만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따뜻한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매년 저소득층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서울우유 연천군 낙농축산계 계장님과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겨울철 추위로 인해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