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아침 한 끼가 만든 활기찬 등굣길… 제주서중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캠페인 성료
21일 아침, 제주서중학교 교문 앞은 특별한 온기로 가득했다. 이른 등굣길을 나선 학생들에게 밝은 미소와 함께 백설기와 식혜가 전해지며 학교 주변은 어느 때보다 활력이 넘쳤다. 농협 제주본부와 (사)참사랑실천학부모회가 함께한 ‘든든한 아침, 활기찬 하루!’ 등굣길 응원 캠페인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캠페...
▲ 사진=여주시여주시 오학동에 소재한 베데스다 요양원(원장 김정석)은 지난 4일 오학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 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였다.
베데스다 요양원은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몇 해 전부터 성금, 난방유 등 꾸준히 선행을 이어가며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베데스다 요양원 김정석 원장은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윤 오학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 받은 성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소외된 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