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마북동 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정문 앞 우회전 전용차로 확장 개통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기흥구 마북동 631번지 일원(교동초등학교·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진출입로 부근)의 도로 환경을 개선했다고 6일 밝혔다. 교동마을 현대홈타운과 교동초등학교 진출입로에서 마북로 방향으로 이어지는 우회전 차로 구간이 짧아 시민 출근 시간과 학생 등교 시간대에 상습적인 차량 정체가 발생함에 따라, 시는 ...
▲ 사진=인천서구검단사랑부동산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허윤희)는 지난 4일 중·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해 양곡(10kg) 20포, 과일 20상자를 원당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승주)에 기부하였다.
검단사랑부동산 대표 허윤희는 “다같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승주 원당동장은 “추운 겨울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검단사랑부동산은 2022년부터 매해 개업일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하고 있으며, 이날 기부된 양곡과 과일은 지역 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