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김홍일 전 방송통신위원장 자진 사퇴를 불러온 탄핵소추안 발의, 그리고 이재명 전 민주당 대표 수사 검사 등 검사 4명에 대한 탄핵을 추진했다.
갈수록 거세지는 더불어민주당의 탄핵 공세에, 대통령실이 한층 강경한 입장을 내놨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민주당은 반문명적 헌정파괴 시도와 폭력적 입법 쿠데타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밝혔다.
대통령실 내부에서는 특히 검사 탄핵 추진의 경우 위헌 소지가 있다는 의견도 나오는 것으로 전해졌다.
민주당이 입법을 통해 추진 중인 전 국민 25만 원 지원안에 대해서는 윤석열 대통령이 직접 나섰다.
윤 대통령은 국채를 개념 없이 늘리는 방만한 재정은, 급격한 물가 상승과 국가 신인도 추락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윤 대통령은 그러면서 소상공인을 비롯해 소외계층 지원은 정말 필요한 곳에만 합리적으로 맞춤형 지원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