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국민의힘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나경원 의원,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이 차기 당 대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세 사람은 어제 국회에서 한 시간 간격으로 잇따라 출사표를 던졌는데, 앞서 출마 선언한 윤상현 의원까지, 국민의힘 당 대표 선거는 4파전으로 치러지게 됐다.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 총선 참패 책임을 인정하면서도 국민의 눈높이를 못 맞추고 있는 국민의힘을 바꾸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특히 당정 관계에 대해 치열하게 토론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수평적인 관계로 만들겠다고 했다.
나경원 의원은 총선에서 '수도권 생존 5선 정치인'임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통합과 균형의 적임자라고 자부하면서, 경쟁 후보들을 우회적으로 비판했다.
원희룡 전 국토부 장관은 국정 경력을 부각하면서, 정권 재창출을 위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책임지겠다며 출마를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