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2024년 국회의원 선거운동이 31일 남았다. 하지만, 44개의 법안을 승인하고 4개의 청문회를 개최할 예정인 주니어 의회의 활동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의회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봄 회기는 75 근무일 이후에 열릴 것이다. 하지만, 올해는 선거의 해이기 때문에, 의회는 선거운동을 하기 전에 업무를 마무리하고 막을 내릴 것이다. 선거운동은 다음 달 10일에 시작될 것이다. 44개의 법안이 승인되고 4개의 청문회가 열릴 것이다.
의회의 전당대회는 지난 3주 동안 취소되었다. 상임위원회는 참석자 수 부족으로 3주 동안 열리지 않았다. 이번 주 총회는 휴회되었다. 의회 심사법에 따라 설치된 임시 위원회도 참석자 수 부족으로 인해 회의를 할 수 없다. 이에 대해 의회 의장 G. 잔단샤타르는 전체 회의 중에 지방에서 선출된 의원들로부터 지방에서 일하라는 요청이 많이 있다. 이를 고려하여 모든 법이 승인되면 회의가 휴회될 수 있다. 선거가 다가오고 있는데 법을 논의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전 의회는 지문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7명의 의원이 앉아있을 때 법이 통과된 예가 있다. 한 의원은 10초 만에 9명의 의원 기록을 깼다. 의회 의장의 입장으로 판단할 때, 의회는 법적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끝날 수 있다. 회의 휴회와 동시에 임시 심사위원회의 청문회를 취소하는 문제가 논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