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청남대청남대관리사업소는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설날 당일 2월 10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동안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관광객을 맞이한다고 7일 밝혔다.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입장은 오후 4시 30분에 마감된다.
특히 청남대는 설 연휴를 비롯해 정월대보름까지 7종의 전통 민속놀이 체험장을 운영하여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민속놀이 체험장은 청남대 대통령기념관 앞 버스정류장과 헬기장에 마련되며 대통령기념관 안내데스크에서는 핫팩도 제공한다.
김종기 소장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청남대에서 잠시나마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는 여유로움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