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워스의 코치 데얀 밀로예비치(46)가 심장마비로 갑자기 숨져 예정됐던 정규리그 경기도 연기됐다.
스포츠전문매체 ESPN 등 현지 언론들은 밀로예비치가 1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저녁 식사를 하다가 쓰러진 뒤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18일 숨졌다고 보도했다.
밀로예비치는 NBA 정규리그 유타 재즈와의 원정 경기를 위해 솔트레이크시티에 온 뒤 개인적인 식사 자리에서 심장마비를 일으킨 것으로 알려졌다.
세르비아 출신의 밀로예비치는 덴버 너기츠의 스타 플레이어 니콜라 요키치가 어렸을 때 그를 지도한 멘토였다.
세르비아 국가대표팀 감독을 역임한 밀로예비치는 골든스테이트가 2022년 챔피언 결정전에서 우승할 때 스티브 커 감독을 보좌했다.
밀로예비치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18일 예정됐던 골든스테이트와 유타 재즈의 경기도 연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