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소방서 드론·CPR전문의용소방대, 입화산서 안전사고·산불 예방 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와 CPR전문의용소방대가 11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입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합동으로 안전사고 및 산불 예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이날 활동에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는 드론을 활용한 공중 산불예방 방송 계도 활동을 펼치는 한편, 등산로 구급함을 점검하여 ...

SNS 구독자를 모두 더하면 30억 명에 이르는 세계적인 인플루언서 3천명이 서울에 모였다.
인도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아누쉬카 센.
서울을 돌며 실시간으로 SNS에 올린 영상들은 게시 하루만에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4천만 구독자를 가진 세계적인 인플루언서가 서울을 널리 알렸다.
6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부부 유튜버 '진우와 해티'
작은 일상에서도 공감 가는 콘텐츠를 찾아내는 창작자답게 서울에서 만나는것 하나하나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서울시가 국내외 50개국 유명 인플루언서 3천 명을 초대해 세계 첫 인플루언서 박람회를 열었다.
이렇게 무작위로 나오는 K팝에 맞춰 춤을 추는 행사부터 각종 공연과 전시가 마련됐다.
서울을 1인 미디어산업 중심도시로 발돋움시키는 동시에 한국의 매력을 사진과 영상을 통해 세계에 알리는 효과도 기대해보고 있다.
서울시는 해마다 세계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한국과 K-콘텐츠를 소개하고 상품판매로도 연계하는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