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면·온양읍, 새울본부 후원 에너지 취약계층 나눔행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와 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천천, 최성기)가 5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의 후원을 받아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쿨소핫(So cool So Hot) 나눔행사를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지난 여름 여름철 서큘레이터 지...
▲ 사진=브레인즈컴퍼니브레인즈컴퍼니(코스닥 099390)는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SIEM(제니우스 심)’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16일 획득했다고 밝혔다.
GS는 ‘Good Software’의 약자로 양질의 품질을 갖춘 SW 제품에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ISO 국제표준을 기반으로 기능 적합성, 성능 효율성, 보안성 등 여러 테스트를 거쳐 결과가 우수한 제품에 인증이 부여된다. GS인증을 받은 제품은 나라장터 등록을 통한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으로도 지정할 수 있다.
인증받은 ‘Zenius-SIEM’은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이기종의 다양한 대용량 로그의 수집, 분석, 시각화(대시보드)를 통해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컴플라이언스(Compliance)를 준수하고, 보안 위협에 대한 감시 및 대응 체계를 수립할 수 있다.
CC인증에 이어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Zenius-SIEM’은 제품의 보안성이 강화되고 안정성을 검증받아 몇 개의 공공 및 민간에 이미 구축을 완료해 운영되고 있다.
강선근 브레인즈컴퍼니 대표는 “쿠버네티스 환경 지원 및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 중에 있으며, On-Premise는 물론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 및 민간 고객사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