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연합뉴스러시아가 한미일 정상회의 이후 외교 안보 채널을 통해 경고 메시지를 보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외교부 당국자가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오늘(5일) 기자들과 만나 “한러 관계는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 대응뿐만 아니라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해 중요하다”며 “일정 수준에서 관리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러시아가 지난달 한미일 정상회의 이후 우리 정부에 비공개 경고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지만, 러시아에서 경고나 비판 메시지를 전달한 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우리 외교 당국은 외교 채널을 통한 메시지를 토대로, 러시아가 한국과의 관계를 어느정도 관리하려는 의지가 있다고 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북한과 관련해 유엔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논의가 이뤄지는 경우, 러시아가 미·러 관계에 따라 다른 입장을 취하는 추세에는 변함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