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주시제주시는 종합운동장 주차장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와 주차 질서를 확립하고자 시행한 ‘제주종합경기장 주차장 유료화 공사’를 8월말 준공할 예정이다.
해당 공사는 올해 4월 말 착공을 시작으로 도로 굴착을 통한 전기·통신 공사를 실시로 현재 공정율 90%이며, 주차 차단기 설치를 마무리하여 8월 말 준공 예정이다.
9월부터 10월까지 2개월간 무료로 시범운영을 시행하고, 추후 미비한 사항들에 대해 보완 후 11월부터 정상 유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업이 완료되면 현재 주차면 573대에서 946대로 373대 추가 확보됨에 따라 더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으며, 주차 동선이 개선돼 소방차로 확보와 차량 사고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주차 회전율을 향상시켜 장기주차 및 각종 행사 운영 시 주차 문제를 해소해 쾌적한 주차 환경을 제공하고 입·출차 데이터를 활용해 효율적인 주차장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성협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종합경기장을 찾는 이용객들에게 쾌적한 주차 공간을 제공하여 이용 만족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