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인견이불세트 지원세종대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홍기, 민간위원장 안은엽)는 지난 27일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시원한 인견이불로 쿨(cool)하게 주무세요」 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시원한 인견이불로 쿨(cool)하게 주무세요」 특화사업은 폭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하여 인견이불세트를 제공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 및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으로 무더위에 지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27명에게 인견이불세트(베개포함) 540만원 상당의 물품이 지원됐다.
인견이불세트를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시원한 인견이불로 올 여름을 보낼 것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렌다며 고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안은엽 민간위원장은 “풍기인견 이불세트 지원 사업을 통해 폭염에 취약한 취약계층이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장홍기 세종대왕면장은 “무더운 더위에도 불구하고 전달 행사에 함께 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사업을 발굴하여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