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BNK부산은행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25일(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BC카드 페이북 앱의 마이태그와 연동해 고객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는 모바일뱅킹 내 카드 메뉴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원하는 카드 이벤트를 직접 태그하면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카드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카드 상품 혜택 및 전월 이용 실적과 상관없이 추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마이태그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학원, 마트 등 생활밀접 4개 업종 대상 ‘생활愛(애) 마이태그 이벤트’와 항공, 특급호텔 등 여행 3개 업종 대상 ‘여행愛(애) 마이태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 업종별 1인 1회에 한해 제공하며, 각 이벤트 적용기준에 맞춰 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2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규 부산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부산은행 BC카드 마이태그 서비스 출시로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