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미국과의 종전 협상을 앞두고 러시아 본토 발전소 시설에 최대 규모 공습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수도 모스크바 인근 열병합 발전소를 공습했다고 밝혔다.대형 화재가 발생하며 일대 주민 수천 명의 난방 공급이 끊겼다.이 발전소는 크렘린궁에서 불과 120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본토 발전소를 겨냥한 우크라이나의 최대 규모 공격 중 하나였다고 보도했다.러시아군은 이날 우크라이나 ...
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동두천시, 청렴 실천을 위한 각 동 행정복지센터 동장과 함께 ‘반부패 청렴회의’ 실시동두천시는 지난 24일 시장실에서 청렴 실천을 위한 ‘반부패-청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특히 시민과 가장 밀접한 곳에서 일하는 행정복지센터의 동장과 함께 동두천시 청렴 향상을 위해 실시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전년도 청렴도 평가 결과와 23년도 주요 청렴시책 공유, 종합청렴도 향상을 위한 각 동별 의견 수렴 등 심도 있는 논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동장들은 “동두천시가 청렴 1번지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일선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동장들부터 앞장 서겠다”라고 회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청렴도 향상을 위해서는 간부 공무원들의 역할과 관심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공정하고 투명한 동두천시를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해 시민 모두가 신뢰하는 동두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