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주삼다수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2023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의 ‘한결’편 온에어를 기념하며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제주삼다수는 4월 첫 공개한 2023 광고 캠페인 ‘약속’편에 이어, 6월 ‘한결’편을 공개했다. 푸르른 제주 숲속에서 촬영된 ‘한결’편은 아이유가 ‘평생’이라는 말의 의미를 되새기는 장면을 통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제주삼다수의 한결같음을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광고 속 아이유는 청정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결같으니까, 평생의 물로 삼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제주삼다수는 올해 광고 캠페인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를 통해 한라산 중턱 단일 수원지에서 취수한 우수한 원수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25년간 변함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수질을 강조했다.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은 제주삼다수는 1시간마다 수질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등 최고의 품질을 위한 체계적인 노력으로 깨끗한 수질과 맛있는 물맛을 자랑한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출시 이래 25년간 누적 매출 3조5000억원을 넘어서며, 먹는샘물 1위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한결’편 온에어와 함께 공개된 광고 비하인드 컷은 아이유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강조되며 삼다수 모델로서 맑고 깨끗한 매력이 또 한 번 드러났다. 제주삼다수는 브랜드 최초로 아이유를 4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며 2020년부터 오랜 인연을 맺어 오고 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올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와 4년간 건강한 시너지를 만들어오고 있는 모델 아이유와 함께 삼다수의 독보적인 수질·품질 안전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며 25년간 지켜온 고객들과의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