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미포 임직원 및 봉사단체 초롱회, 맛김치 담아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에 지원
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미포(사장 김형관) 임직원 및 대표 봉사단체 초롱회(회장 이경오)는 11월 20일 16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김치나눔사업 ‘마음담아, 행복담아’ 5회차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겪는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25여명이 ...
▲ 사진=서로의다름서로의다름이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민국 미술박람회 2023에 참가한다.
서로의다름은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예술가들의 삶을 공유하며, 그 가치를 사회에 전달해주고, 다양한 위치의 예술가들이 다양한 분야의 사회속에서 다양한 창작물을 이끌어내는 힘, 그 예술적 가치를 성장시키고자 한다.
예술적 가치 전달로 전시기획 및 작품 판매와 대여, 아트 굿즈, 브랜드 굿즈 제작, 아티스트 발굴 및 양성, 매니지먼트, 예술가 일자리 창출 및 창작 환경 개선, 지역사회 참여 및 사회공헌 프로젝트 기획 및 진행으로 예술과 사회의 소통 역할을 하며 예술가들의 지속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역동적인 K-아트를 기반으로 한 대한민국 미술박람회 2023은 국내외 갤러리와 작가들이 대거 참석하는 박람회로 글로벌 아트의 중심으로 성장하는 예술 축제이며, 서로의다름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
서로의다름 김동희 대표는 “향후 지속적인 문화·예술 활동 지원으로 좀 더 다양한 위치의 많은 예술가에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회적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해 예술가들의 사회적 역할 가치를 이끌어내고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미술박람회 2023은 베리어프리 전시회로 휠체어 대여 및 이동, 수어 안내 등이 가능하며,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H에서 5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열리며 자세한 안내는 웹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