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AB 코퍼레이션(이하 “ESAB” 또는 “회사”)(뉴욕증권거래소: ESAB)이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목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평가하기 위한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2030년까지 절대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30%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이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서 환경 관리에 대한 ESAB의 지속적인 노력, 직원 간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강화, 지역 사회 내의 봉사 활동, 동급 최고의 기업 구조 유지를 설명한다. 여기에는 전 세계 약 9,000명의 ESAB 직원을 위해 직장 내의 건전성과 안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회사의 약속과 접근 방식이 포함된다.
ESAB의 사장 겸 CEO인 시암 P. 캄베얀다(Shyam P. Kambeyanda)는 “우리는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한 당사의 접근 방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우리가 상상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을 강조한다”라며 “당사는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기업가가 될 할 책임이 있으며 현재 살고 일하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핵심 가치와 약속에 부합하는 토대를 마련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