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양주시, ‘양주시티투어 홍보 팸투어’실시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1일 시민기자 및 SNS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양주시티투어 홍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올해 양주시티투어버스 운행 시작일에 맞춰, 시티투어 당일치기 코스 중 양주시를 대표할 주요 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시민기자 및 SNS서포터즈 11명 등이 참가한 가운데 양주 회암사지 방문을 시작으로 양주시립회암사지박물관, 서울우유 양주공장 견학홍보관, 필룩스 조명박물관 순으로 테마별 코스 곳곳을 둘러보고 경험했다.
팸투어에 참여한 시민기자 A씨는 “문화관광해설사의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들어보니 회암사지가 더 선명하게 보이는 거 같았다”며 “서울우유 양주공장의 견학 프로그램과 필룩스 조명박물관의 조명의 빛들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이번 팸투어가 양주시 주요 관광자원의 홍보 및 관광 상품화 방안을 모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양주시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