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양주시, 어린이집 통학버스 합동 안전검검 완료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22일 양주시종합관광안내센터 주자창에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와 양주경찰서와 합동으로 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점검은 어린이집 통학버스 운전자와 운영자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올해 상반기 일정에 따라 실시한 것으로 관내 어린이집에서 운영 중인 통학버스 2대를 선별해 점검했다.
이날 합동점검반은 ▲어린이집 통학버스 신고 운행 여부, ▲종합보험 가입 여부, ▲안전교육기간 적정 확인, ▲운전자교육 이수 여부, ▲안전운행기록장치 확인, ▲어린이 신체에 맞춘 버스 구조·장치 준수 여부 등 주 탑승객인 어린이의 안전과 관련된 필수적인 사항을 점검했다.
현장점검 결과, 즉시 시정이 가능한 경미한 위반사항은 현장에서 계도 조치했다.
시 관계자는 “매년 상·하반기에 실시하는 통학버스 점검으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