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의정부시 호원2동, 새 학기 맞이 초등학교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의정부시(시장 김동근) 호원2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고현숙)는 3월 3일(금) 오전 8시 호암초등학교 앞에서 새 학기 맞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했다.
학교 앞 차량 통행량 증가로 인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의정부경찰서, 학부모회, 지역주민, 학교 관계자 등 20여 명이 교통지도와 함께 홍보 전단을 배부했다.
또한 어린이보호구역 내 불법 주정차와 과속 방지 홍보활동을 펼치고 어린이들에게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자제를, 어린이를 태운 학부모에겐 규정 속도 이하의 서행과 신호 준수를 강조했다.
앞서 의정부시는 지난해 하반기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의정부호동초등학교, 회룡초등학교 2개교 앞에서 초등학교 안전 캠페인을 했다.
고현숙 호원권역국장은 “안전하고 편안한 교통환경 조성으로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가 안전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스쿨존에서는 어린이가 먼저라는 문화가 정착되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