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접읍위원회,환경 정화 활동 실시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접읍위원회(위원장 원성재)는 지난 6일 진접읍 부평생태습지원 일대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진접읍위원회 회원 20여 명과 이수련 시의원 등이 참여해 부평생태습지원 300m 구간에서 무단 투기된 쓰레기들을 수거했다.
원성재 위원장은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하실 수 있도록 하천 주변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이번 활동을 추진했다.”라며 “쓰레기는 버리지 말고 꼭 집으로 다시 챙겨가시고, 지역 환경이 보존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 모두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면·동위원회는 정원 가꾸기, 하천 정화 활동,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을 추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