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양주소방서(서장 정상권)는 지난 3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조회 및 직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정기조회 및 직장교육 훈련은 최근 전국적으로 공무원 공직기강 해이로 계속해서 사건·사고가 발생함에 따라 음주운전 및 직장 내 성범죄를 예방하고 건전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주요 내용은 ▲관서장 특별교육(중점비위 근절 및 안전사고 방지) ▲음주운전 근절 교육(외부 전문강사) ▲직장 내 성비위 근절 교육(외부 전문강사) ▲2023년 주요 추진과제, 특수시책 등 전달교육 ▲현안사항 및 부서별 당부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정상권 서장은 “이번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소방공무원 복무 및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자질 함양과 직무 능력 향상에 계속해서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시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조직문화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