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청년센터–울산과학대학교(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 고교생 진로·취업지원 협력체계 구축
울산동구청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와 울산과학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고교생맞춤형고용서비스 사업단(사업단장 한영진)은 11월 18일 오후 1시 지역 고등학생의 조기 진로·취업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진로·취업 상담 ▲직업심리검사 ▲진로 탐색 프로그램 ▲취업 ...
▲ 사진=YES24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이슬아 작가의 첫 칼럼집 ‘날씨와 얼굴’ 출간을 기념해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북토크는 이슬아 작가가 2년간 경향신문에 기고한 칼럼을 다시 쓰고, 새로 쓴 글을 더해 엮은 ‘날씨와 얼굴’ 출간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북토크 행사는 3월 9일(목) 저녁 7시 30분부터 서울 마포구 마음폴짝홀에서 진행되며, 인원은 최대 8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오마이뉴스 박정훈 기자의 사회로 이슬아 작가와 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질의응답 및 사인회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북토크는 실패의 장소에서도 꿈꾸는 일을 포기하지 않기로 다짐하는 열정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날씨와 얼굴’+북토크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또 ‘날씨와 얼굴’ 구매 시 선착순으로 작가 친필 사인 인쇄본과 미공개 에세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슬아 작가는 에세이 ‘일간 이슬아 수필집’, ‘나는 울 때마다 엄마 얼굴이 된다’, 인터뷰집 ‘깨끗한 존경’,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글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