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부터 LPG까지, 굿당으로 가득했던 불암산이 시민 품으로 돌아오다
주택가와 맞닿아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의 불암산 중턱이다.중장비가 무속 시설물을 부수고, 장비 투입이 어려운 곳에선 사람이 직접 손으로 해체한다.바위를 벽면 삼아 만든 기도 터에 촛불을 켜두거나, LP 가스통 등의 취사 시설을 설치해 둔 곳도 있다.모두 무허가로 설치한 불법 건축물이다.불법 무속 건축물들이 들어서기 시작한 건 1980...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 사진=허그파파아기띠 전문 브랜드 허그파파(HUGPAPA)가 2023년을 맞아 신제품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 아이보리 에디션’ 아이보리 컬러와 토프 아이보리 액센트 컬러를 출시했다.
허그파파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밝고 화사한 컬러를 선호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존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의 기능과 특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아이보리(Ivory)’ 컬러만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린 제품이다.
허그파파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2022년 대한민국 우수디자인(GD) 상품 및 글로벌 생활명품으로 선정될 만큼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만큼, 허그파파는 해당 제품이 트렌디한 아이보리 컬러로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아빠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2021년 출시된 다이얼핏 PRO 쓰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숨 쉬는 허리 벨트와 고급 자석 버클을 사용하면서도 초경량화를 이뤄내 착용감이 더욱 우수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자와 아기에게 덜 불편한 건강한 자세로 안아줄 수 있도록 돕는다.
허그파파는 신제품인 아이보리 에디션 외에도 다크그레이, 차콜, 네이비, 토프 등의 기존 컬러까지 총 5가지 컬러웨이를 1월부터 온라인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보였으며, 코엑스 및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된 소식은 허그파파 공식 웹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