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신규 직원 청렴명함·청렴도장 전달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신규 직원 2명에게 청렴명함과 청렴도장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청렴도장과 명함은 공공기관의 직원으로서 지켜야 할 청렴의무와 공정한 업무처리를 약속하는 의미로 제작됐다. 송승원 공단 이사장은 올해 청렴서약서에 서명한 1․2호 직원에게 청렴명함과 도장을 전달하면서 공정한 업무처리를 당부했다.
청렴 명함은 직원의 아이디어로 채택된 청렴표어와 비위행위 신고센터로 연결할 수 있는 QR코드를 명함 뒷면에 삽입해 공단의 반부패의지를 전파하고 신고접근성이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송승원 이사장은 “청렴(淸廉)의 의미를 늘 생각하며 공정한 업무처리를 일상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내기 직원들은 “오늘의 이 약속은 청렴의무를 실천 해야 하는 나 자신과의 약속이자 사회와의 약속임을 잊지 않겠다”고 했다.
공단 관계자는 “사회가 공직자에게 요구하는 청렴도는 나날이 수준이 높아지는 만큼 우리도 청렴 민감도를 높이는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