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서비즈버스광고 매체사 서비즈(대표 김영용)가 올해 공주교통(대표 유헌종)의 버스광고 매체 운영사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에 따라 서비즈는 공주교통이 보유한 전 차량의 내·외부 부착광고물을 운영·관리하는 매체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옥외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주교통은 2023년 1월 현재 63대의 버스를 보유하고 충남 공주시 전역을 운행하고 있다. 특히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를 잇는 광역노선을 운영하는 공주시의 유일한 시내버스 회사다.
서비즈는 이미 세종특별자치시 내 시내버스 회사인 세종교통(대표 이창덕)의 버스광고 매체를 운영하고 있어 버스광고의 유기적인 지역 연계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KD운송그룹 계열인 삼흥고속(대표 이승호)의 시외버스 광고 매체사로도 선정되며 전국 광고 서비스가 가능해진 만큼 올해 고속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김영용 서비즈 대표는 “축적된 노하우와 버스광고의 체계적인 홍보시스템을 통해 광고주가 최고의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