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일본 4개 돔 투어한다
그룹 세븐틴이 27일 반테린 돔 나고야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WORLD_)의 일본 돔 공연에 돌입한다.세븐틴은 오는 29∼30일 같은 장소에서 두 차례 공연을 더 연 뒤, 다음 달 4·6·7일 교세라 돔 오사카, 11∼12일 도쿄 돔, 20∼21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까지 총 4개 도시의 돔 공연장 무대에 선다.공연과 맞물려 아이치,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4...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 사진=원앤원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몰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 출시한 설 선물세트는 총 3가지 세트다.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선호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수요 또한 늘고 있는 설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금액대로 선물세트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만원대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어르신들에게 인기 만점인 ‘양갱 선물세트’가 있다. 양갱 선물세트는 4가지 전통 재료 △흑임자 △팥 △밤 △복분자로 만든 수제 양갱 선물세트로, 골라 먹는 재미는 물론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인기다.
원할머니몰의 프리미엄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 ‘프리미엄 정성 패키지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패키지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소갈비찜 △양지육개장 △소갈비탕을 맛볼 수 있으며, 특히 소갈비찜은 오랜 노하우가 담긴 황금비율 소스와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삶은 부드러운 고기 맛이 일품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대표 메뉴인 ‘프리미엄 소갈비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LA 양념갈비, 소갈비찜이 각 2팩씩 들어간 선물세트로 한정 수량 20% 할인된 가격으로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별도 포장 없이 소중한 분에게 바로 선물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에 제공된다.
원앤원은 맛과 품질은 물론 합리적 가격까지 모두 갖춘 명절 선물을 기획했다며, 원할머니몰의 다양한 설 선물세트로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