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농수특산품,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소비자 만난다
여수시는 오늘(1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지역 농수특산품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위해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에서 판매되는 여수시 농수특산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여수 대표 특산품인 돌산갓김치를 비롯해 옥수수 가공품, 간장게장, ...
▲ 사진=파나시아북방 물류 운송 전문 기업 파나시아가 강원 사랑의열매를 통해 동해시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기부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파나시아는 동해시를 통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과 나홋카를 왕복하며, 중고 자동차와 킹크랩 등을 해상 운송하고 있다.
파나시아와 동해시는 지난해 11월 14일 동해시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간 북방경제권 활성화를 위한 ‘북방경제권 교역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인연을 맺었다.
파나시아는 협약에 따라 동해항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항, 모스크바주 복합터미널을 거점으로 하는 상호 교역 및 수출입 물동량 창출, 물류 단지 조성, 컨테이너선 정기 항로 개설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최덕선 파나시아 대표는 “동해항을 중심으로 러시아,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등 북방경제권과 대한민국을 잇는 다양한 교역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고, 동해시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