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나라비전나라비전이 운영하는 반려견 관련 디지털 데이터 아카이빙 모바일 앱 다이얼독이 11월 16일 뉴욕타임스 라이선싱에서 콘텐츠를 제공받아 해외 반려문화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이얼독은 반려견 데이터 아카이빙 서비스로 회원 가입 시 반려견 전용 이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산책, 사료, 배변 활동 등을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으며, 다이얼독 이메일 계정으로 반려견과 관련된 메일을 관리, 보관할 수 있다.
그동안 아카이빙 서비스 중심으로 운영한 다이얼독 서비스는 뉴욕타임스 라이선싱에서 받은 콘텐츠를 통해 국내 견주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해외 반려문화 정보를 큐레이팅을 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다이얼독의 뉴스레터 서비스는 다이얼독이 취사 선택한 반려견 뉴스란 뜻에서의 ‘다이얼렉트’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 뉴욕타임스의 해외 반려문화 기사 외에도 국내 반려견 용품, 사료, 이벤트와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추가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반려문화의 창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다이얼렉트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발송되며, 다이얼렉트를 구독하면 뉴욕타임스 칼럼은 매달 3편씩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다이얼독의 뉴스레터 서비스는 다이얼렉트 스티비 페이지에서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