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12월 6일(화) 아이비스와 함께하는 무료 급식 및 봉사활동 ‘크리스마스 나눔 산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급식은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비스가 100만원 후원금을 전달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 총 350명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했다.
수원시 영통구 광교에 있는 아이비스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자문,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연구개발업 등에 주력하는 중소기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아이비스 임직원 26명이 직접 참여해 배식, 청소, 식사 안내,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기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오후에는 저소득 재가 장애인을 위해 80가정에 찾아가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 및 봉사를 진행한 남기모 아이비스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자원봉사로 참여할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며 “지역 내 장애인들의 행복한 일상과 더불어 따뜻한 하루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2019년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복지관 이용 장애인을 위해 지역 사회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이비스 이하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