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김포경찰서-녹색어머니연합회,청소년 올바른 PM 이용문화 정착 캠페인 실시김포경찰서(서장 김규행)는 11월 24일 김포시 풍무동 풍무사거리~당곡입구사거리 일대에서 김포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회와 합동, 청소년 올바른 PM 이용문화 정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김포경찰서, 김포녹색어머니연합회, 김포시교육지원청, 김포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솔터고등학교(10.28), 운양고등학교(11.4), 금파중·사우고등학교(11.9),풍무중·고등학교(11.24) 총 4회 실시하였다.
캠페인을 추진한 경찰관계자는 이번 교통안전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의 올바른 전동킥보드(PM)이용을 유도하고 무면허운전, 안전모미착용, 탑승인원초과 등 고위험 위반행위에 대해 적극 단속하여 교통사고 예방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상업지역, 먹자골목 등 음주운전 단속을 강화하니 송년회 등 자리에서 조금이라도 술을 마시고 운전하지 않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