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게 우리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 론스타가 벌여온 국제 분쟁 정부가 최종 승소
대한민국이 미국계 사모펀드 론스타와의 국제투자 분쟁에서 최종 승소했다.2012년 론스타가 우리 정부에 손해 배상 책임을 물으며 국제 중재를 제기한 지 13년 만.국무총리실과 법무부는 승소 소식을 공동 발표했다.2003년 외환은행을 산 뒤 되팔아 5조 원 가까운 차익을 챙긴 론스타.그러고도 한국 정부가 매각 과정에 부당하게 개입해 '고가...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사진=씨넥스존IT, IoT 디바이스 유통 및 제조 기업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핏빗 웨어러블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자사몰 ‘핏빗(Fitbit)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핏빗은 구글의 지주회사 알파벳이 2021년 인수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업체로, 2015년 웨어러블 업체 중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첫 상장되는 등 웨어러블 업계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다.
해외 직구나 병행 수입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국내 A/S가 제한되는데, 핏빗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제품은 국내 정식 유통 제품으로서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핏빗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핫딜, 브랜드 소식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도 선사할 예정이다.
씨넥스존은 핏빗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월 말까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넥스존 담당자는 “제품의 정보 탐색부터 구매까지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핏빗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핏빗 스토어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